2023 카페쇼 짧은 후기들 2 minute read

2023 카페쇼 짧은 후기들

2023 카페쇼 다녀왔습니다. 아래 내용은 짧은 후기들 입니다.

카페쇼이미지1

  • 매번 그랬듯이 이번 카페쇼도 패스하려고 했는데 그냥 자연스럽게 금요일 연차내고 코엑스에 가 있더랩니다.

카페쇼이미지2

  • 매년 사람이 점점 늘어나는 느낌입니다. 목금토일 하던 예전과 다르게 수목금토, 퍼블릭은 금토 오픈하다보니 금요일 연차를 쓰고 다녀오는 편인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특히나 커피앨리는 오픈런해야 한다는 소문이 나서 그런지 입장시작도 전에 줄이 길게 늘어서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고 기본 2시간 줄을 서야 들어갈까 말까 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저도 줄 30분정도 섰다가 화장실이 급해서 그냥 포기했습니다.

  • 이카와 프로 부스에 이카와 현지 직원이 있길래 이것저것 물어봤습니다. 프로100X는 습도... read more

파리바게트 바질시금치 베이글 1 minute read

집 근처에서 나름의 만족을 - 파리바게트 바질시금치 베이글

며칠 전에 회사 식당 운영업체에서 모 유명 베이글집이랑 콜라보를 하고는 3일동안 아침 테이크 아웃 메뉴에 베이글과 커피 메뉴를 올려놨습니다. 베이글집의 유명세 덕분인지 베이글을 타 가려는 줄은 엄청나게 길었고, 결국 아침 7시 30분에 준비된 베이글이 다 떨어졌다는 공지를 하기에 이릅니다. 아침 식사 시작이 7시인데…

이 소식을 알려줬더니, 친동생이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바질시금치 베이글도 맛있다고 해서, 오늘 생각난 김에 파리바게트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파리바게트는 집 근처에도 여러 지점이 있으니, 아무래도 유명 베이글집보다는 접근성이 뛰어나서 추천을 해줬나 봅니다.

베이글

첫 입에서 느낀 맛은, 어 파리바게트스럽지만 의외로 괜찮네? 였습니다. 아무래도 양산형(?) 빵집이니만큼 베이글에서도 일반 폭신한 빵의 맛이 날... read more

1059-3 베이글 커피 하우스 3 minute read

1059-3 베이글 커피 하우스 - 베이글 리뷰

요즘 서울은 베이글이 핫한거 같더라고요.

애니오케이션이라던지, 런던베이글뮤지엄, 코끼리베이글 등등… 베이글집이 점차 생기고 있고 인기도 많더군요.

그래서 급 베이글이 땡기는데, 집 근처에는 베이글 글자가 들어간 카페가 안 보입니다 ㅠㅠ

그래서! 베이글로 검색해서 가장 가까운 베이글집을 찾아낸 곳이, 1059-3 베이글 커피 하우스입니다.

Blog-131959

1059-3 베이글 커피 하우스는 권선시장과 수원 버스 터미널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권선시장쪽에 가깝습니다. 큰길가에 있는건 아니고 한 블럭 안쪽으로 들어간 위치에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주차자리가 좀 있어 보이긴 했지만, 웬지 주말이라 사람이 많을 듯 하여 저는 자전거를 이용해서 방문했습니다. 중간에 경사가 좀 있어서 쉽지는 않더군요 ㅎㅎ…

경수대로를 따라 죽 가다가 권선신명아파트 앞에서 골목으로 들어가보니, 목표했던 가게가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read more